안녕하세요. 스톡스관리자입니다.
금번 솔루션 이전 및 리뉴얼 오픈으로 인하여 회원정보가 일부 변경되어 공지해 드립니다.
회원님들의 DB를 이전하는 과정에서 솔루션의 문제가 있어
아이디, 비밀번호 및 주소지가 일괄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아이디는 영문소문자와 숫자조합으로만 가능해져서 기존에 영문대문자는 소문자로 변경하였고,
특수문자(- _ ! @ # 등)는 삭제되었으며, 비밀번호는 회원님의 아이디(수정된 아이디)와 동일합니다.
일부 회원님의 로그인 오류시에는 스톡스 고객센터(02-2607-0101)에 연락하셔서
수정된 계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주소지는 기존 회원님들의 구주소지(지번)를 도로명 주소지로 일괄적용이 어려워
스톡스 주소지로 적용하여 이전하였습니다.
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수정(상단 오른쪽 메뉴)으로 이동하시어
새로운 비밀번호와 주소지, 누락된 정보등을 기입 후 수정하시면 됩니다.
기존 회원님들을 위해 특별히 회원정보수정을 하신 분들에 한해 적립금 3,000원을 드리오니
많은 참여 바랍니다.
단기간에 솔루션을 이전하게 되어 시스템이 원활하지 못한점에 대해서는
조속히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만나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